default logo

구글 확장프로그램 동영상 다운로드

그것은 구글이 그들을 차단하기 전에 단지 시간 문제이기 때문에 나는 그 확장을 설치하지 않는 사람을 경고합니다. 경고는 시스템이 숨겨진 확장으로 남아 있기 때문에 (지금 소멸 KeepVid 등) 삭제할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스트리밍이 재생될 때마다 팝업! 크롬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있는 크롬 확장 은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Google은 시스템 저장소에 직접 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또한 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를 홍보하는 소프트웨어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앱에서 오프라인으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YouTube 앱에서만 재생됩니다. 그러나 YouTube에서 컴퓨터 저장소로 직접 비디오 / 오디오 (mp3)를 다운로드하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제 3 자 앱이 있습니다. YouTube 다운로더는 Chrome 브라우저에서 기기 저장 장치에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최고의 유틸리티 소프트웨어입니다. 결론 : 크롬은 브라우저 공간의 50 % 이상을 공유하는 가장 인기있는 브라우저입니다. 그리고 인기있는 확장은 또한 브라우저의 생산성을 향상 확장의 번호를 지원합니다.

비디오 다운로더 확장은 부하가 매우 쉽게 좋아하는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강력한 크롬 추가 기능입니다. 다른 개발자가 제공하는 또 다른 비디오 다운로더 플러스. 확장은 MP4, MOV, FLV, WEBM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이 다운로드 할 수있는 비디오 파일을 감지하면 브라우저의 확장 버튼이 파란색으로 바뀝니다. 확장 프로그램은 우리가 감지 한 모든 사용 가능한 비디오 파일과 형식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다운로더 플러스는 다운로드할 여러 형식을 감지합니다. 그것은 MP4, MOV, AVI, ASF, MPG 및 더 많은 지원합니다. 비디오 다운로더 플러스는 비디오 호스팅 웹 사이트의 99 %에서 거의 다운로드됩니다.

비디오 다운로더 플러스는 동시에 여러 비디오를 다운로드합니다. 플러그인은 원치 않는 콘텐츠를 피하기 위해 부품을 건너 뛸 수 있습니다. 비디오 다운로더 전문가는 거의 모든 웹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비디오 다운로더 전문가는 인터페이스에 비디오 형식, 파일 이름 및 크기를 나열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한 후 즉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