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logo

무료 일러스트 소스 다운로드

시간을 확보하고 스트레스 수준을 최소한으로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거기에 최고의 무료 벡터 아트 웹 사이트에 손으로 선택한 가이드를 함께 넣어. 현재 프로젝트의 미래를 위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양한 유용한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지만 각 작품에 대한 약관을 주의 깊게 확인하고 해당되는 경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를 준수해야 합니다. 루카스 아담은 수십 개의 무료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었으며 자신의 웹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일러스트 세트는 MIT 라이선스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되며 정기적으로 새로운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사이트를 업데이트합니다. 이전 옵션과 유사, 후오시! 이미지를 결합하여 상세한 장면과 그래픽을 만드는 또 다른 일러스트 키트입니다. ls.graphics에 의해 만들어진,이 벡터는 활기찬, 다채로운 모든 웹 사이트가 놀라운 보이게해야합니다. 파블로 스탠리에 의해 만들어진, Humaaans는 혼합및 모든 디자인 프로젝트에 사용하기 위해 일치하도록 설계 평면 벡터 일러스트의 모음입니다. unDraw는 카테리나 림피소니의 오픈 소스 프로젝트입니다. 그것은 상업적 사용을 포함하여 모든 프로젝트에 대한 사람이 무료로 SVG 이미지의 멋진 컬렉션입니다. 이미지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추가로 업데이트되며 SVG 또는 PNG 형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랫 일러스트는 지금 인기 있는 디자인 트렌드입니다. 그것은 거의 미니멀 한 접근 방식을 제공, 여전히 귀하의 웹사이트에 색상과 관심을 추가 하는 동안.

무료 일러스트레이션 섹션은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기본 벡터 아트 색상을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unDraw의 좋아요와 매우 유사합니다. 당신은 아바타 일러스트가 필요한 경우,이 사이트는 당신이 덮여있다. 당신은 미리 만들어진 아바타 수십 을 찾을 수 있지만 당신은 쉽게 혼합하고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 수있는 다른 요소를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상업 및 개인 프로젝트에서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무료 벡터 일러스트를 확보할 수 있는 장소가 많다고 말하면 어떨까요? 그리고 그들은 멀리 둔 하 고 영감 에서, 몇 가지 우수한 품질을 찾을 수 있다. 이전에 VectorOpenStock로 알려진,이 웹 사이트는 벡터 공짜의 풍부한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물론 무료 벡터 아트웍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크레딧을 당연히 제공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기에서 많은 벡터 젬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흥미롭고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몇 가지 무료 간단한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귀속이나 비용 없이 모든 프로젝트, 상업적 또는 개인적 프로젝트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오픈 라이센스, 아기! 그냥 unDraw를 복제하거나 그것에 대한 통합을 만들려고하지 마십시오. 일러스트 템플릿은 디자인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마무리해야 하거나 크리에이티브 블록을 얻을 때 훌륭한 영감의 원천이 될 때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디자인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것 외에도 다른 용도도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 사용하여 요점을 설명하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공짜에 대한 느낌을 얻고 또한 프로젝트에 대한 글꼴을 원하는 결정하는 경우, 무료 글꼴의 우리의 선택을 놓치지 마세요. 모든 벡터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지만, 사이트에서는 사용 시 기여 링크를 제공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터무니없는 스타일로 완성 된 일러스트레이션을 찾고 있거나 추상적 인 그림이 필요한 경우이 사이트가 첫 번째 정류장이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