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logo

배틀블럭 씨어터 다운로드

난파. 캡처된. 배신. 고양이의 관객을 위해 수행하도록 강요? 잠깐, 뭐?? 배틀블록 극장의 문을 열었습니다! 당신이 사악한 기술 고양이에서 투옥 친구를 무료로 당신의 탐구에 시작하면 다시 돌아갈 수 없다! 배틀 블록 극장 뒤에 수수께끼의 진실을 발견하기 위해 레벨의 수백을 통해 귀하의 방법을 전투로 배신의이 마음 굽힘 이야기에 빠져. 독특한 애니메이션 : 새로운 그래픽, 스팀 버전 배틀 블록 극장을 위해 만든! 코트 가드가 무대 중앙으로 향합니다. 이상 450 레벨 – 싱글 플레이어, 멀티 플레이어, 경기장!; 우리는 Hattie가 손가락으로 그의 손에 의지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수준을 가지고있다. 배틀 블록 극장은 베헤모스에 의해 개발 마이크로 소프트 스튜디오에 의해 출판 재미있는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게임이다. 배틀 블록 극장 음향 효과, 윌 스탬퍼 (내레이터) 두 가지 형식으로 벨소리로 게임과 배틀 블록 극장 노래에서 quips : MP3 및 M4r. 그것은 당신이 끝내고 싶지 않을 견고하고 매우 기억에 남는 게임이다. 싱글 플레이어보다 훨씬 더 재미 있습니다. 재미, 유머와 도전. 배틀블록 극장은 훌륭한 플랫포머입니다.

매우 추천 게임. 난파. 캡처된. 배신. 나는 고양이의 청중 앞에서 말을해야합니까? 예, 이 모든 것 그리고 훨씬 더 당신이 블록의 극장을 열 때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배틀 블록 극장)! 다시 방법은 당신이 당신의 임무를 시작하는 곳이 아니다 – 악한 고양이 기술에서 자신의 투옥 300 개 이상의 친구를 해방. 무기의 무기고를 사용하여 배신의 매혹적인 이야기에 빠져, 수백 레벨을 잘라 진실을 밝히는 도구는 혼란, 군사 블록의 극장에 대한 코팅에 이르게. 안녕하세요 친절한 사람들. 나는 보통 해적이나 게임, 영화 등을 훔치지 않고, 주로 새롭고 향상된 스팀 시장 플랫폼을 사용하지만, 지금은 돈을 지불하지 않고이 BattleBlock 극장 게임을 시도하고 싶은 정말 새로운 상황에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지원을 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설치 방법 :- 1. 압축 해제.

2. 실행 ./BattleBlockTheater.sh 당신의 목표는 악한 기술 고양이에서 투옥 친구의 300 이상을 무료로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배틀 블록 극장 뒤에 수수께끼의 진실을 발견하기 위해 레벨의 수백을 통해 귀하의 방법을 전투 무기와 도구의 무기고를 사용으로 배신의이 마음 굽힘 이야기에 자신을 탐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