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logo

술래잡기 게임 다운로드

지금 주머니에 가장 인기 있는 취미! 이미 낚시 충돌을 연주 낚시꾼의 15 백만 이상가입하고 가장 현실적인 낚시 게임 중 하나에서 물고기를 잡기 시작합니다. 낚시를 갈 높은 시간! 낚시에 푹 얻을게임을 입력, 어업을 선택하고 낚싯대를 캐스팅. 그것은 간단합니다! 다른 물고기 종의 수백을 잡아라상어와 아라파임같은 실제 바다 괴물에 잉어, 베이스, 메기와 연어에서! 낚시 장비를 수집큰 물고기를 잡을 수있는 기회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낚싯대, 미끼 및 기타 장비를 구입! 다양한 어업을 방문낚시 충돌은 전 세계의 낚시 명소에 당신을 데려 갈 수 있습니다! 네스 호, 비와 호수, 아마존강, 나일강, 케나이 강, 양쯔강 등 다양한 장소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매일 이벤트 일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가져, 솔로 또는 클랜과 함께, 독특한 상품을 이길! 다른 낚시꾼과 경쟁결투, 도전, 토너먼트와 선수권 대회에 참여하여 낚시 보스가 누구인지 보여주세요! 현실적인 3D 그래픽다음 큰 물고기를 기다리는 동안, 세계 각국에서 낚시 명소와 현실적으로 만들어진 낚시 장비의 숨막히는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낚시 충돌낚시와 낚시 여행에 착수낚시, 물고기, 막대와 미끼의 세계로 자신을 몰입. 지금 다운로드하고 낚시 게임 장르에서 가장 현실적인 경험 중 하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낚시 충돌은 2 성급 실행과 5 성급 아이디어를 가지고 게임이다. 게임의 개념은 중대하다. 수백만의 좋아하는 과거 시간을 기반으로합니다. 클랜 스타일의 클랜 스타일로 설정되어 있어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그냥 실제 낚시처럼! 이것은 돈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처럼 게임 업 성적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그들이 불합리한 가격에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막대에 대한 $ 400! 그것은 좋은 막대의 잘못하지 마십시오.

어쩌면 G 루미스 품질. 그런 다음 다시 가짜 막대와 실제 막대를 비교하는 것은 공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경우를 제외하고 실제 돈 가격은 비교된다. 그런 다음 클랜 형식. 당신이 진짜 돈 업그레이드없이 높은 수준의 일족인 경우 당신은 당신의 일족에 포인트를 기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 찾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없음 = 보상 없음.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가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으며, 마지막에만 포인트가 주어지지 않습니다. 당신은 실시간으로 지출하고 상품의 일부를받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왜 « 개인 돈 잡아 낚시 »가 무엇인지 호출하지 않는 게임은 영화를 좋아하고 템플 런의 팬인 사람들을위한 재미있을 것입니다. 업데이트 – 결투 매치업은 말도 안되고 개발자가 해결하지 않습니다. 무거운 물고기 2 마리를 얻고 포기하여 만연 한 샌드 백. 그냥 내 measly 167에 9800 결투 승리를 가진 선수와 일치있어.

그는 종료 (모래 주머니) 나는 단지 1 후크를 얻을. 뭔가이 게임에 매우 잘못이다. 다른 리뷰어가 말했듯이, 그것은 2 성급 래퍼에서 5 성급 게임입니다. 당신은 빨리 당신이 연주를 시작할 때 내가 무슨 뜻인지 볼 수 있습니다. 첫째, 실제 기술이 관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유일한 기술은 물고기를 잡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을 마스터하기 위해 당신에게 몇 번 걸릴 것입니다. 그런 다음 지루합니다. 이것은 전략 게임이다. 나를 잘못하지 마십시오, 전략 게임도 재미있을 수 있지만, 여기에 문제가 있는 곳이다. 경쟁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실제 돈을 쓰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의 많은. 게임 구매는 무리입니다. 나는 당신이 좋아하고 게임을 많이 재생하는 경우, 당신은 개발자를 보상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응용 프로그램에 많은 시간과 돈을 넣어 그들은 그 투자에 약간의 수익을 볼 수 있어야합니다. 문제는 비용이 너무 많이 들고 게임이 그런 식으로 조작된다는 것입니다. 전설적인 미끼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거나 이벤트 기간 동안 결투를 잃게됩니다. 각 전설적인 미끼는 팩에 $ 20 비용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