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logo

오피스365 엑셀 다운로드

파워 포인트는 이제 표준 모양과 텍스트로 잉크를 변환 한 다음 파워 포인트 디자이너에서 스마트 슬라이드 디자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Outlook에는 메시지를 암호화하기위한 새로운 옵션이 있습니다. 그리고 워드, 엑셀 및 파워 포인트 는 이제 모든 접근성 검사기를 항상 열어 두지 않고도 문서의 접근성 문제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 빌드에는 Excel, Outlook, 비즈니스용 Skype 및 전체 Office 제품군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릴리스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현재 폴더 검색이 간헐적으로 실패하게 된 Outlook 버그에 대한 수정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빌드는 두 개의 Microsoft Excel 원격 코드 실행 취약점, 두 개의 Microsoft Excel 정보 공개 취약점, Microsoft Outlook 원격 코드 실행 취약점 및 Microsoft를 수정하는 등 보안 업데이트에만 중점을 둡니다. 파워 포인트 원격 코드 실행 취약점. 이 사소한 비보안 업데이트는 두 가지 작은 버그를 수정합니다. Excel에서 Excel을 최소화하여 통합 문서를 열 때 스크롤 막대가 누락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Outlook에서 검색이 모든 사서함으로 설정되었을 때 « 일치하는 항목을 찾을 수 없음 »으로 검색에 실패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 보안 업데이트는 Outlook, Excel, Word 및 전체 Office 제품군의 14 개의 보안 허점을 수정합니다. 이러한 각 응용 프로그램 및 전체 제품군에서 여러 개의 별도 원격 코드 실행 취약점을 수정하며, 현재 사용자가 관리 사용자 권한으로 로그온한 경우 공격자가 임의의 코드를 실행하거나 전체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Word에서 여러 메모리 손상 취약점을 수정하여 현재 사용자가 관리 사용자 권한으로 로그온한 경우 공격자가 전체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CVE-2019-1327 및 CVE-2019-1331에 자세히 설명된 두 가지 Excel 원격 코드 실행 취약점에 대한 수정 사항도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주로 보안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엑셀에 대한 보안 패치를 포함, 파워 포인트, 스카이프와 전체 사무실 제품군. 수정 사항 중에는 Excel의 메모리 손상 취약점과 관련이있는 두 가지와 PowerPoint의 원격 코드 실행 취약점이 있습니다. 엑셀과 파워 포인트는 또한 사소한, 비 보안 패치를 얻을. 이 비보안 업데이트는 여러 Office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사소한 새 기능 과 수정 사항을 추가합니다. Outlook에서 사람들이 모임 초대를 전달하지 못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Visio는 26개의 새로운 스텐실을 얻고 셰이프 및 메타데이터를 포함한 다이어그램 콘텐츠를 Word 문서에 추가한 다음 사용자 지정하여 프로세스 지침 및 작업 매뉴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업데이트는 복사를 위해 선택한 셀 범위를 표시하는 점선이 사라지지 않고 붙여 넣기와 같은 후속 사용자 작업 후에도 클립보드에 남아 있는 Excel에서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보안 업데이트는 액세스, Excel 및 Word의 취약점을 해결합니다. Microsoft 액세스 원격 코드 실행 취약점이 액세스에서 닫혔고, Microsoft Office Excel 보안 기능 바이패스가 Excel에서 닫혔으며 Microsoft Office 정보 공개 취약점이 Word에서 닫혔습니다. 이 보안 업데이트는 Excel, Outlook 및 전체 Office 제품군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것은 몇 가지 마이크로 소프트 엑셀 원격 코드 실행 취약점과 마이크로 소프트 엑셀 정보 공개 취약점을 해결합니다. Outlook에서 보안 기능 우회 취약점이 패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