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logo

윈도우 비스타 iso 다운로드

Windows Vista Ultimate는 Windows Media Center를 통합하여 TV 시리즈, 음악, 영화 또는 기타 종류의 미디어를 PC 또는 TV에 쉽게 포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라이브러리전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방식 으로. 윈도우 모빌리티 센터, BitLocker 드라이브 암호화, 태블릿 및 터치 기술은 Windows Vista를 훌륭한 운영 체제로 만드는 하이라이트의 일부일 뿐입니다. 그것은 전통적인 중국어를 포함하여 30 개 이상의 언어로 사용할 수있는 언어 독립적 인 다국어 운영 체제를 얻었다. Windows 검색이 빨라지고 효과가 있으며 파일 이름, 크기, 확장 등의 입력다음에 결과를 즉시 반환합니다. 또 다른 흥미 진진한 게임은 다섯 컴퓨터 사용자에 대해 재생할 수있는 포커 게임 을 개최 `Em입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장애물과 장애물에서 로봇을 이동했다 마이크로 소프트 땜이 퍼즐 게임과 같은 여러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소득 시장에서 저전력 PC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Windows Vista 스타터에는 유용성과 성능 제한이 있습니다. OEM 장치에 사전 설치되어 있습니다.

스타터는 32비트 시스템전용입니다. 윈도우 비스타 궁극적 인 훨씬 더 다음 시스템 충돌 개선 내장 시스템 지원 및 기타 요인의 몇 가지와 같은 여러 시나리오에서 윈도우 XP입니다. 그것은 스타터, 홈 베이직 및 홈 비즈니스, 비즈니스 및 엔터프라이즈 에디션과 같은 모든 자매 판의 기능과 기능을 포함합니다. 또한, 그것은 다른 버전에서 사용할 수 없는 몇 가지 기능을 했다 그리고 그 기능 용어와 함께 제공 윈도우 궁극적인 엑스트라. 64비트 버전은 128GB의 RAM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그것은 BitLocker 및 모든 하드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암호화 하는 EFS 시스템을 진행. AES 암호화 알고리즘과 128비트 또는 256비트 키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암호화합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는 이러한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합니다. 한 번에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대용량 파일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활성 다운로드를 일시 중단하고 실패한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미디어 센터, 프리미엄 게임 및 그래픽 기능. 윈도우 홈 프리미엄은 가정 사용자를위한 이상적입니다. OEM 및 소매 라이센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