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logo

일곱개의대죄 1기 다운로드

교만 (라틴어 : superbia)은 거의 모든 목록에서 일곱 가지 치명적인 죄의 원본이자 가장 심각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인간을 하나님처럼 만드는 능력의 왜곡 – 존엄성과 거룩함. 그것은 또한 다른 자본 죄의 근원으로 생각된다. 또한 hubris로 알려진 (고대 그리스어에서) 또는 쓸모, 그것은 위험 부패 이기심으로 식별됩니다, 자신의 욕망의 퍼팅, 충동, 원하는, 다른 사람의 복지 전에 변덕. 속담 « 교만 괴스 (간다) 파괴하기 전에, 가을 전에 거만한 영 »(잠언의 성경책에서, 16:18)(또는 가을 전에 교만 괴스) 교만의 현대 사용을 요약하는 것으로 생각된다. 교만은 종종 상식을 믿는 어리석은 방식으로 행동하는 교만의 커밋을 야기하기 때문에 « 맹목적인 교만 »이라고도 합니다. [46] 다시 말해서, 현대의 정의는 « 타락 직전에 가는 자부심 »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역사학자 이안 커쇼는 아돌프 히틀러의 두 권의 자서전에서 `허브리스`와 `천적`을 제목으로 사용한다. 첫 번째 볼륨인 Hubris[51]는 히틀러의 초기 삶과 정치권력상승을 묘사합니다. 둘째, 네메시스(52)는 제2차 세계대전에서 히틀러의 역할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며, 1945년 그의 가을과 자살로 끝을 맺는다. 단테 알리기에리(Dante Alighieri)는 단테 알리기에리(Dante Alighieri)가 어떤 것에 대한 사랑의 비뚤어지거나 부패한 버전으로 정의한다: 정욕, 탐욕, 탐욕은 모두 선한 것들에 대한 지나친 또는 무질서한 사랑이다. 나태는 사랑의 결핍이다; 분노, 시기, 교만은 다른 사람의 해를 향한 왜곡된 사랑입니다.

[22] 일곱 가지 수도죄에서 영원한 죽음의 일곱 가지 방법이 있다. [5] 정욕에서 시기까지의 자본 죄는 일반적으로 모든 죄의 아버지로 분류된 교만과 관련이 있다. 1945년에서 1949년 사이에 미국의 화가 폴 카드무스는 일곱 가지 치명적인 죄를 각각 생생하고 강력하며 끔찍한 그림으로 만들었습니다. [67] 부도덕을 저지르는 죄인 다른 자본죄와는 달리, 나태는 책임을 생략하는 죄이다. 그것은 다른 자본 부정중 하나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들은 분노를 통해 아버지에 대한 의무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나무늘보의 상태와 습관은 필사자의 죄이지만, 마지막 필사 나무늘보 상태를 향한 혼의 습관은 어떤 상황에서를 제외하고, 그 자체로 필사자가 아니다. [5] 교만은 모든 죄의 아버지로 분류되어 왔으며, 그것은 악마의 가장 눈에 띄는 특성으로 간주되었습니다. C.S.

루이스는 단순한 기독교에서 교만은 « 반신 » 상태이며, 자아와 자아가 하나님과 정면으로 반대하는 입장이라고 기록합니다. 악마는 악마가 되었다: 교만은 다른 모든 악으로 이끈다: 그것은 완전한 반하나님 지성 상태이다. » [39] 교만은 하나님으로부터 영을 끊고, 그분의 생명과 은혜를 주는 임재를 주는 현존을 끊는 것으로 이해된다. [5] 일곱 가지 치명적인 죄는 성신에 대한 죄와 복수를 위해 하늘에 부르짖는 죄와 함께 서구 기독교 전통에서 특히 심각하다고 여겨진다. [6] 스펜서의 페어리 퀸은 미덕을 받아들이고 악을 피하도록 젊은이들을 교육하기 위한 것으로, 교만의 집에 대한 다채로운 묘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