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logo

장면 전환 효과음 다운로드

그럼 난 중간 빠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소리로 사용 … 부담스럽게 사용! ;) 후쉬와 스워시의 자유로운 음향 효과. 매우 유용한 전환 또는 전투 음향 효과! 최고 품질의 HD는 MP3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나는 내 입으로이 소리를 녹음 한 다음 그것으로 갈 붐을 만들었습니다. 어떻게 든 발견했습니다 … 다운로드 후시, 22 무료 전환 음향 효과 또는 « whooshes »의 우리의 팩을 다운로드합니다. 백색 잡음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비디오 전환 및 타이틀 디자인에 적합합니다. (전환 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버전) 모든 사운드 디자인 요소는 고품질 aif 형식입니다. 그냥 드래그 앤 타임 라인에 드롭.

깊은 후시 / 스와시 전환 형 사운드. (나에 의해 기록) 보컬 사운드에 적용 효과에 의해 만들어진. 이 소리는 … 여행 영화 제작자, 블로거 또는 전환이 더 많은 펀치를 포장하는 데 도움을 주려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영화를 더욱 영화같은 영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아름다운 사운드 라이브러리 특이성을 확인하세요. 이 무료 whoosh 및 swoosh 음향 효과는 다운로드하여 비디오 편집, 어도비 프리미어, 폴리, 유튜브 비디오, 연극, 비디오 게임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FLAC 및 OGG Vorbis 오디오 파일 형식에 http://freesound.org/people/qubodup/sounds/169726/ 일부에 더 많거나 적은 http://opengameart.org/forumtopic/audacity-time-shift-magic-sound-effect 적용. 만약 저에게 연락 … 몇 가지 다른 우쉬 소리. 전환 사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코더 : 줌 H4n (스테레오)(포스트 프로세싱 없음). 음악도 필요하신가요? 로열티 프리 음악을 살펴보거나 페슬리얀 스튜디오를 고용하여 작곡해 보세요. 다운로드 링크를 받으려면 이메일 주소에 입력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더 많은 무료 물건과 우리가 당신이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들과 함께 가끔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는 스팸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 삶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의 음악도 잊지 마세요! 자세한 내용은 정책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