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logo

퀵타임 프로 다운로드

이 비디오 만들기 및 편집 도구는 이전에 CineFX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QuickTime 프로에 좋은 대안, 비디오 제작 및 편집에 대 한 기능의 풍부한 와 함께. 그것은 오픈 소스 무료, 비록 제작자는 그것을 지원 하기 위해 사용자의 기부에 의존. 가격: 무료. 여기에 그것을 얻을 당신은 좋은 비디오 좋은 오디오를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QuickTime 7 플레이어는 진정으로 뛰어난 멀티 채널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사실, 홈 시어터로 홈 오피스를 선회, 오디오의 최대 24 채널을 제공합니다. 서라운드 사운드를 특징으로 하는 영화 또는 비디오 게임에서 팝을 즐기고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가 장착된 컴퓨터에서 즐길 수 있는 고조된 오디오 경험에 놀랄 준비를 하십시오. 정말 좋은 스포츠, QuickTime 7 플레이어는 AIFF, WAV, MOV, MP4 (AAC 전용) 및 AAC / ADTS를 포함한 업계 표준 오디오 형식의 넓은 범위를 지원합니다.

맥에 대 한 애플의 기본 영화 플레이어로, QuickTime은 아이튠즈 또는 애플 TV에서 구입 한 모든 동영상과 호환, 그리고 그것은 또한 맥에 대 한 실행 하도록 최적화. H.264라는 고급 비디오 압축 기술을 통해 적은 대역폭과 스토리지를 사용하여 훌륭하고 선명한 HD 비디오를 제공하므로 많은 사람들이 수년 동안 품질을 선호해 왔습니다. 그러나 기본 장치와의 호환성에도 불구하고 QuickTime은 다른 비디오 플레이어보다 오디오 및 비디오 포맷 지원이 적습니다. QuickTime은 여전히 이러한 지원되지 않는 형식을 재생할 수 있지만 적절한 코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하므로 다음과 같은 기술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QuickTime은 VLC 미디어 플레이어와 같은 대부분의 다른 플레이어가 가지고있는 강력한 형식 지원이 부족합니다. VLC는 모든 미디어 파일을 쉽게 재생할 수 있으며 인터넷을 검색하여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QuickTime은 디지털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직접 인코딩하고 트랜스코딩할 수 있지만 다른 플레이어의 성능이 얼마나 편리한지와 경쟁할 수는 없습니다. 비디오 재생 및 편집 프로그램이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으므로 어떤 프로그램이 적합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간략한 설명과 함께 목록을 작성하여 귀하와 Mac에 적합한 목록을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물론, 이러한 사운드 중 어느 것도 당신을 위해 바로 경우, 항상 퀵 타임 또는 퀵 타임 프로에 대한 대안이있다! VLC 미디어 플레이어와 유사하지만, 맥 전용으로 설계, 이 미디어 플레이어는 QuickTime 프로의 모든 재생 기능을 가지고, 하지만 다시 편집하거나 도구를 만들지 않고.

그러나 전체 화면 보기를 지원하며 최신 비디오 코덱으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가격: 무료. 여기에 그것을 얻을 그래서, 원래 QuickTime에 없는 QuickTime 프로에 포함 된 기능 중 일부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당신을 위해 목록을 준비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을 체크 아웃: QuickTime 년 동안 훌륭한 미디어 플레이어되었습니다, 그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그 때, 사람들은 그것이 가진 모든 독특한 기능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에게 그것을 선호할 것입니다. 애플은 여전히 최신 운영 체제와 함께 설치하고 만 그것을 개선에 유지합니다. 불행 하 게도, 그것은 놀라운 하 고 맥 사용자에 대 한 필수 사용 응용 프로그램, 비 맥 사용자 더 이상 그것을 즐길 수 없습니다-특히 더 큰 성능과 그들은 실행할 수 있는 형식의 넓은 범위와 그것을 이길 다른 선택. 그것은 윈도우에 대 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애플 지원을 중지 하는 경우 프로그램에 남아 있는 여러 버그 실제로 해킹 및 바이러스에 취약 한 Windows 컴퓨터를 떠날 수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QuickTime 프로 비용 $29.99 윈도우 또는 맥 버전에 대 한. Apple 스토어에 가면 두 버전을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구매 프로세스를 완료한 후 QuickTime Pro를 직접 다운로드하거나 업그레이드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QuickTime에 입력할 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확인, 애플 스토어에서 관련 페이지로 바로 당신을 보낼 것 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QuickTime의 다기능성, 특히 유료 프로 버전으로 전환할 때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