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logo

플리커에서 사진 다운로드

이 다운로드 방법은 사진의 데이터베이스 번호와 사진 이름을 지정한 경우 유지 관리하며 EXIF 메타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이 메서드는 주석, 즐겨찾기, 메모 및 태그를 저장 하지 않습니다. 개별 사진에는 플리커 데이터베이스 ID만 표시됩니다. 당신은 플리커에 모든 사진을 저장 했습니까? 구독 요금을 지불하지 않으려면 서비스에서 다운로드하거나 영원히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사진작가들은 다양한 사진 공유 옵션을 갖춘 활기찬 소셜 커뮤니티이기 때문에 플리커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Flickr는 기능이 풍부하기 때문에 사진 다운로드와 같은 일상적인 작업을 완료하는 방법을 파악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플리커에서 사진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당신이 몇 가지 귀중한 트릭을 배우면 매우 쉽습니다. 모바일 앱은 이러한 기능을 처리할 수 없으므로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동시에 원하는 만큼 세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한 번에 너무 많은 이미지를 사용하면 프로세스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수천 장의 사진이 있는 매우 큰 세트가 있는 경우 원활한 다운로드를 위해 더 작은 앨범으로 구성해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인스 타 그램, 텀블러, 핀터레스트, 그리고 다른 사람과 같은 사진 공유 플랫폼을 본 적이 있지만, 플리커는 여전히 매우 높은 품질의 플랫폼과 보고 공유를위한 많은 사진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선택입니다 사진. 플리커(Flickr)를 제외한 온라인에서 무료로 사진을 호스팅하고 공유할 수 있는 다른 옵션을 탐색하고 싶다면 사진에 대한 무료 이미지 호스팅 사이트를 위한 몇 가지 다른 훌륭한 옵션이 있습니다. 1.

Flickr.com 로그인합니다. 2. 카메라 롤을 클릭합니다. 3. 다운로드할 사진을 선택합니다. 4.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카테고리: 주요 기사 | 플리커 사진 다운로드 플리커 사진을 개별적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하나씩) 또는 전체 앨범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리커 사진을 일괄 다운로드해야 하는 경우 이 문서를 건너뛰고 « 일괄 처리에서 플리커 사진 다운로드 »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플리커에서 모든 사진을 삭제한 후 원하는 경우 플리커 계정을 닫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계정을 닫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플리커를 떠날 경우 당신은 당신의 야후 계정을 닫을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플리커 계정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수년에 걸쳐 야후 계정을 유지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야후 계정을 삭제하는 경우, 플리커 계정은 자동으로 그것으로 간다 – 플리커를 닫을 수있는 쉬운 방법.

SmugMug는 2019 년 초까지 준비 될 것이라고 약속하는 새로운 로그인 절차를 개발하고 있으므로 플리커 (Flickr)의 계정에 야후를 유지한다면 곧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에스파뇰: 데스카르가르 이마제네스 드 플리커, 이탈리아어: 스카리카레 임마기니 다 플리커, 포르투구에스: 바이사르 이미지스는 플리커를, 이시스크립트, 이시스크립트: 멘군두 포토다리 플리커, 독일: 빌더 폰 플리커, 독일: 빌더 폰 플리커, 독일: 빌리카레 아프벨딩겐 다운로드덴 반 플리커, 프랑수아: 텔레차저 데 이미지 디퓨이스 플리커, 테를차저저 데 이미지 디퓨이스 플리커, 에이치에이프랭톡, 플릭커, 플리커 (Flickr)는 한 달에 $ 5.99 (또는 매년 지불하는 경우 한 달에 $ 4.17)의 비용이 드는 플리커 프로 (Flickr Pro)로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무료 플랜을 유지하고 1,000장 이상의 사진을 가지고 싶다면 모든 사진을 Google 포토와 같은 다른 서비스로 옮기고 싶을 것입니다. SmugMug가 플리커를 구입한 후 사이트의 관대 한 저장 옵션에 대한 몇 가지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자는 플리커에 최대 1TB의 사진을 무료로 게시 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