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logo

한컴 오피스 2020 교육 기관용 다운로드

GTC 중국 | 쑤저우 | 2019년 12월 16-19일 GTC 실리콘 밸리 | 산호세, 캘리포니아 | 2020년 3월 22-26일 그는 OnlyOffice가 « 모든 사람을위한 완벽한 오픈 소스 오피스 스위트 »가 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성공하고 시장 상황을 변경하기 위해, 그는 마이크로 소프트의 제품에 만족하고 정말 대안을 테스트에 대해 생각한 적이없는 많은 잠재 고객의 사고 방식을 변경해야합니다 알고있다. 한컴은 씽크프리 오피스 뷰어의 모든 프로그램과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지적재산권을 보유합니다. 이러한 권리는 대한민국 저작권법과 보편적 저작권 협약에 의해 보호됩니다. 이 회사는 최근 달라스에 사무실을 개설했지만 본사는 라트비아의 수도 리가에 있으며, 대부분의 개발자는 모스크바에서 동쪽으로 250마일 떨어진 러시아 니즈니 노브고로드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모두, 80 명은 OnlyOffice 팀에 고용되어 있습니다. Bannov는 동일한 코드 베이스에 클라우드 및 서버 버전과 데스크톱 및 모바일 앱을 보유한 OnlyOffice와 이러한 점을 대조합니다. 현재, OnlyOffice는 전 세계적으로 2 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부분은 무료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영국에 있는 한 오라클 부서에 의해 사용 되 고, 또한 Unisys에 의해. `씽크프리 오피스 뷰어`는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지만, 유라를 오해하거나 아래와 같은 수익을 내는 경우에는 한컴주식회사의 사전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전통적으로 매크로와 익스플로잇 키트를 통해 사용자를 감염시킨 Gozi는 한컴 워드 프로세서(HWP) 파일을 통해 한국어 스피커를 따라가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한컴 오피스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와 함께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와 함께 사용되는 한국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HWP 파일은 한국 전역의 정부, 기업 및 학술 대상을 대상으로 고급 영구 위협(APT) 그룹에 의해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워드에 비해 한워드의 비교적 난해한 특성을 감안할 때, Gozi와 같은 은행 트로이 목마에 대한 드문 배달 메커니즘입니다. HWP 파일은 합법적인 KrCERT 게시판의 텍스트를 복사하지만 자체 임베디드 파일을 솔루션으로 가리킵니다. [1] 라트비아 회사 OnlyOffice는 오피스 스위트의 스위스 시계를 만들고 큰 브랜드 를 넘어 유효한 선택이 사람들을 설득하고자합니다. « 우리의 편집자는 또한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형식과 가장 높은 호환성을 보여줍니다, »그는 말한다. « 이것이 오픈 소스 모델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우리는 개방적이고, 사람들이 우리를 신뢰하기를 원하며, 그들이 염두에 두고 있는 장벽을 극복하고 싶어하며, Microsoft Office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강한 믿음을 극복하고 자합니다. 우리는 오픈 소스에 대한 우리의 마음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 나중에 우리는 프로젝트의 소스 코드를 열고 OnlyOffice의 브랜드를 변경했습니다. » 따라서 제품과 관련된 데이터 파일 및/또는 문서는 Hancom Inc.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수정, 수정 또는 복사할 수 없습니다. 또한, 한컴은 제품에 포함된 기능이 사용자의 특정 목적에 적합하다는 것을 보장하지 않으며, 본 제품의 사용으로 인한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씽크프리 오피스 뷰어`와 `HWP 뷰어`는 OS 나 장치에 관계없이 모든 문서를 열 수 있습니다. Thinkfree 사무실 뷰어 라이센스 계약 만사무실 설립자 레프 Bannov: 오피스 스위트 시장에 큰 선수가 있다, 하지만 밝은 아이디어와 이민자를위한 공간이 여전히 많이있다. « 우리의 계획은 스위스 시계처럼 이상적이기를 바라는 문서 편집자에 대한 작업을 계속하는 것이므로 할 일 목록은 길다. 또한 Microsoft Office 외에도 다른 오피스 스위트가 있다는 것을 사람들을 설득하는 데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 – 다른 소프트웨어와 씽크 프리 오피스 뷰어를 배포하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