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logo

객실 관리 프로그램 다운로드

호텔 및 롯지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쉬운 인터페이스와 법안을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상업적 사용을 위해 절대적으로 무료입니다.. 위도 당신은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거나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턴키로 호텔 예약 비즈니스를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호스트(공간 또는 여러 방을 임대하는 사람) 및 게스트(임대를 위해 공간 또는 여러 개의 방을 예시하는 사용자, 관리자(전체 장면을 모니터링하는 사용자)와 같은 사용자 주변이 포함됩니다. 마켄트 호텔은 고급 기술과 원활한 호텔 예약 시스템을 만드는 자질로 유명합니다. 또한 비즈니스의 편의를 위해 고품질 스크립트로 필요한 기능을 포함하고 개발할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 주거 캠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3가지 카테고리의 7000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내 요구 사항에 대한 호텔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매우 안전하고 훨씬 더 많은 옵션으로 웹에서 속성의 목록을 개발하고있다. 이 웹 사이트는 구매자, 판매자, 객실 파트너, 유료 게스트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그래픽, 고도의 기술. 당신은 미수 소매 역학 자바와 MySQL에서 개발 판매 포인트와 현대적인 소매 관리 소프트웨어인 경우이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Misoo Retail Dynamics는 오늘날의 경쟁이 치열한 멀티채널 비즈니스 환경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isoo Retail Dynamics는 동일한 강력한 엔진과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많은 가능한 구현을 구현합니다. 슈퍼마켓, 상점, 하드웨어, 편의점, 레스토랑, 호텔 숙박 시설, 약국, 화학자, 수의학, 주유소, 미용… YArooms는 회의실 예약 소프트웨어입니다. 여기에 클린처는 사용하기 쉬운 아이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패키지의 일환으로 YArooms Door 앱을 통해 회의실 문에 장착된 태블릿에 다운로드하여 실시간 예약 및 예약이 가능합니다. https://roomraccoon.com/en/free-reservation-system-hotel-bb OTA 호텔 관리는 중소 호텔을위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오픈 트래블 얼라이언스(OTA) 호텔 xml 사양을 지원합니다. 소프트웨어는 플랫폼에 독립적입니다.

전자 다리 클라우드 버전 – 풀 버전 PMS, OBE 및 페이스 북 응용 프로그램. 웹 서버가 필요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_bridgedirect.www.housekeeping 안드로이드 Housekpping 응용 프로그램 필요 : * SourceGuardian 11.3 이상 * FB 웹 응용 프로그램 사용에 대한 SSL 인증서 e-브리지 클라우드 무료 라이센스 http://www.e 등록 … TradeMeSoft 호텔은 호텔 예약, 고객 및 객실을 쉽게 관리하고 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된 포괄적이고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는 빅토리아 아일랜드, 라고스, 나이지리아에있는 60 객실 호텔에 대한 호텔 관리 시스템을 찾고 있습니다. 당신은 SlimTrader라는 회사와 자신의 호텔 관리 플랫폼, 모비아샤라라는 들어 본 적이 있는지 궁금해? 현재 개발 중이지만 그들은 `경쟁업체 중 누구도 사하라 사막 이남아프리카 호텔을 위한 솔루션을 조정하지 않고 있다`고 주장하며 우리에게 다가와 서 포트했습니다. 우리의 서브 사하라 아프리카 초점은 우리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하는 호텔을위한 원 스톱 SaaS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플랫폼과 해당 주장에 대한 견해가 있습니까? 많은 소프트웨어 제품이 제공되므로 시작하기 위해 상위 5 개의 무료 및 오픈 소스 호텔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 (알파벳 순서로 제시)을 수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