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logo

알 수 없는 출처 다운로드

그게 다야, 지금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 다시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작동 시스템에 영구적으로 저장되며 Applivery뿐만 아니라 모든 소스에서 Android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나쁜 습관은 당신이 할 필요가없는 경우 알 수없는 소스 상자를 체크 떠나는 것입니다. 설치한 앱이 비활성화된 설정으로 실행되면 다시 필요할 때까지 비활성화합니다. 앱을 활성화하지 않고 실행되지 않는 경우 앱을 설치하기 전에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일부 네트워크 공급자는 사용자가 알 수 없는 출처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Google 또는 휴대 전화를 만든 회사에서 « 공식 »앱 스토어 외에 어딘가에서 다운로드 한 앱을 설치하려면 « 알 수없는 소스 허용 »설정을 사용하도록 설정해야합니다. 그것이 정확히 무엇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항상 약간의 혼란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해결하고 알 수없는 출처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이야기 할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괜찮을거야. 그 후, 당신은 모두 설정 하 고 갈 준비가. 지금부터, 당신은 단순히 당신의 안드로이드 장치에 직접 모든 APK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음 그것을 실행하려면 다운로드 완료 알림을 누릅니다.

거기에서 다음 화면의 « 설치 »버튼을 누르면 몇 초 안에 사이드로드 된 앱을 사용할 준비가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안드로이드 전화에서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 및 유료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에서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지만 다른 소스에서 앱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 신뢰할 수 있는 »이라는 단어가 이런 식으로 사용되는 것을 볼 때, 그것은 보통보다 조금 더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신뢰는 웹 인증서와 동일하게 의미하며 모든 면에 관련된 모든 사람이 소스를 보증합니다. 구글은 구글 플레이를 신뢰할 수 있다고 말한다. 삼성 전자는 한 단계 더 가서 삼성 앱이나 아마존 앱 스토어 (예를 들어)를 신뢰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소스는 신뢰할 수 있으므로 신뢰할 수 있는 원본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신뢰의 원이 아닌) 소스를 설치하여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의사 결정의 자녀를 만드는 일을 담당하는 사람은 이러한 앱 소스를 보증합니다. 중요: 알 수 없는 출처에서 앱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휴대폰과 개인 정보가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Google Play 이외의 위치에서 실수로 다운로드및 설치에서 사용자를 보호 (신뢰할 수있는).

사용자가 설정에서 알 수 없는 소스에 옵트인될 때까지 이러한 설치를 차단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