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logo

대탈출2 2화 다운로드

이 쇼의 슬로건은 시즌 1 홍보 포스터에 나타난 « the a the escape and survive »입니다. 그레이트 이스케이프 (한국어: 대전; (강호동, 김종민, 신동, 유병재, 김동현, PD가 출연하는 한국 방송인) 예능 프로그램이다. 위대한 탈출이 돌아왔다! 그것은 탈출자 전에 본 적이없는 거대한 세트와 환상적인 트릭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여섯 탈출자는 심리적으로 위대한 탈출의 또 다른 시즌을 시작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 에피소드는 훌륭했고 종말 이후의 영감받은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실험 (또는 UFO / 외계인)이 잘못되었고 전체 장소가 잠겨 있습니다. 나는이 이야기 개념에 대한 거대한 괴상한이고 난 정말 방송 다음 에피소드를 기다릴 수 없어! 시즌 2는 3월 17일에 방송을 시작하여 2019년 6월 9일에 종료되었습니다. [1] [2] 나는 정말 최고 (그들이 흥분하고 퍼즐을 해결로 응원 캐스트)와 최저 (모두가 인해 알 수없는, 무서운 환경 등의 두려움으로 긴장)이 있다는 것을 좋아한다. 실패 상태 « 사람들이 죽을 수 있습니다 /사라지거나 제거 »에 대한 강조는 더 이상 100 % 승리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의심의 여지가 캐스트 마음의 뒷면에 앉아있을 것입니다. 10. 호현동으로 돌아가는 길에 출연진들은 지금 의기양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고,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에 대해 훨씬 더 똑똑해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예를 들어 P.O의 기여는 이 에피소드에 매우 중요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출연진과 제작진 모두에게 놀랍습니다. tvN은 세트를 만들고 에피소드의 이야기에 묶을 정도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많은 돈을 썼습니다. 포는 다음 주에 좋은 공헌을 한다면 주장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보고 좋을 것입니다. 4b. 정문 (대) [1] 출연진이 집을 정문으로 빠져나간다. 나는 세트의 큰 규모에 정말 놀랐다. 마치 그들이 아주 큰 비밀 건물 안에 갇혀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지금까지, 이 첫 번째 에피소드에 대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퍼즐, 이모를 해결에 잘 지고 있었다. 신동은 빠른 생각으로 다시 한 번 그룹의 `천재`임을 입증했다. P.O는 많은 용감하고 일을 자원 봉사를 계속 보였다. 또한 종민은 더 많은 셰이퍼를 보였고, 계속해서 좋은 아이디어를 주었다.

지금까지 팀워크는 점점 좋아졌습니다. 알람이 울리기 시작했고 캐스트는 60초 동안 탈출합니다. 나는 그들이 이미 시즌 1에서 미친 정교한 세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지금은 이런 식으로 외출하고 있어? 믿을.. 나는 SSA가 카메라 촬영을위한 편지의 좋은 선택이었다 인정하고 싶었다. 유민상과 문세윤이 모그를 연습하는 장면 뒤에. 8a. 제어실 (제어실) 모든 캐스트는 제어실의 계단에 도달하고 문을 닫고 잠글 수 있었습니다. 좀비들은 계단의 잠긴 문에 모였습니다. p/s: 서브를 제공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그래서 XD에 필요가 없습니다 (아무도 어쨌든, lolol) 시즌 3 시작 방송 확인 1 3 월 2020 오후 10:40.[3][4] P.O 미친이 에피소드! 정말 그가 더 자신감과 모든 정착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쇼를 얼마나 즐겼는지 잊어 버렸기 때문에 다시 돌아왔기 때문에 기쁩니다! 각 챌린지는 서로 다른 주제를 가지고 있으며, 멤버들은 탐험 중 단서에서 배경 이야기의 맥락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단서를 찾고 깨는 것 외에도, 멤버들은 큰 비밀 방에서 탈출하기 전에 스태프가 연기한 스토리 캐릭터(예: 캐릭터 돕기, 탈출 캐릭터 주도 등)와 상호 작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각 탈출 챌린지에 대해 정해진 시간 제한이 없으며, 모든 멤버와 스토리 캐릭터(있는 경우)가 성공적으로 탈출한 경우에만 종료됩니다. 그것은 오전 4시, 내가 보거나 좀 더 ? 기다릴 ? 나는이 쇼가 다시 와서 잠복받고 기뻐요, 모든 노력, subbers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즌1은 7월 1일부터 2018년 9월 23일 오후 10시 40분(KST)에 tvN 일요일 을 통해 방영되었다. 탈출 도전의 각 단계 전에, 회원들은 먼저 버스에 모여. 시즌1의 두 번째 챌린지(3화)부터 는 이전 도전 멤버들의 활약에 따라 기간의 주장(주장)을 배정하고, 캡틴은 완장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