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logo

삼성전자 키스 다운로드

이제 우리는 삼성 Kies의 모든 버전을 보고 하나씩 분석했기 때문에 필요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더 이상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가서 지금 삼성 Kies 경험을 시작하기 위해 위의 링크에 활용. 의심의 여지없이, 삼성 Kies는 PC에 안드로이드 장치를 연결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쉽게 장치 간에 데이터를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메모, 연락처, 메시지, 통화 기록, 멀티미디어 콘텐츠, 설정 및 계정 정보를 포함한 개인 정보를 백업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삼성 Kies는 Android 기기의 데이터를 관리, 구성 및 백업하기위한 좋은 솔루션입니다. 경우에 당신은 윈도우 PC 대신 맥을 소유, 당신은 너무 맥 장치에 대한 삼성 Kies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장치: 삼성 생동감, Captivate 또는 Windows용 삼성 Kies를 사용하여 주입과 같은 특정 삼성 장치만, 내보낼 특정 항목, 즉 콘텐츠(음악, 비디오 및 이미지), 개인 정보(메모, 연락처, 통화 로그, 할 일 목록 및 메시지 및 기타 파일(숨겨진 폴더의 비디오 자막, 문서 및 콘텐츠). 삼성 Kies와 삼성 장치는 제품 패키지에 제공되는 USB 데이터 케이블을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장치가 컴퓨터와 연결되면 호환되는 장치 드라이버가 컴퓨터에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때때로 이 설치는 수동으로 수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연결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키스 에어는 무선 화재 공유 소프트웨어입니다. kies는 연결된 장치의 브라우저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삼성 장치 간에 또는 삼성 장치와 랩톱 간에 파일을 매우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해야 할 일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장치를 두는 것입니다. 삼성 스마트 스위치의 출현으로, Kies Air는 또한 쓸모없게되었지만, 이 소프트웨어를 계속 사용하려면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삼성 Kies는 삼성 장치의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삼성 장치의 펌웨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것은 삼성 휴대폰을 백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키스는 점차 삼성 스마트 스위치로 대체되고 있지만 삼성 장치 사용자 기반의 상당 부분은 여전히 kies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이 기사는 해당 사용자에게 삼성 Kies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것은 윈도우에 대한 kies 3의 대응이다. 더 kies가 없다는 것을 명심 2.6 그래서 본질적으로 맥, kies 3 거기 밖으로 모든 삼성 스마트폰에 대 한 지원을 제공 해야. 공식 다운로드에 대한 링크는 아래에 제공되었습니다.

다른 유틸리티 도구와는 달리, 삼성 Kies 무료 다운로드는 미리보기를 재생, 다음 또는 이전 노래로 이동, 스트림의 특정 지점을 추구하거나 볼륨 설정을 변경할 수 있도록, 내장 된 오디오 플레이어와 함께 제공됩니다.